본문 바로가기
직접 먹어본 리얼 맛집 소개

[잠실 맛집] 소 양이 정말 양많은 24시 원조 양평 해장국

by 가은이모 2021. 6. 16.
가야지 24시 원조 양평 해장국


배민 배달로도 먹어봤는데
정말 맛있어서
매장으로 가서 한번 먹어 봤어요

장소는
잠실 종합운동장 역 근처에 있어요

가야지 라는 브랜드에
소고기를 쓴다는 얘기 일까요 ?

송파구 모범 음식점으로
지정 되어 있는 곳이네요 😍

식당 내부는 넓직한 편이에요
3시쯤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

메뉴판 !

저희는 양평해장국 2개 시켰습니다

쌀과 김치, 깍두기는 모두 국내산 !
어쩐지 김치, 깍두기가 정말 맛있어요

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라서
소스를 제조해 먹습니다

고추씨 + 고추기름 + 겨자소스
전부 저는 쉐낏 !!
작은 종지에 섞어서 양을 찍어 먹어요 ☺️

푸짐하게 양평 해장국이 나왔어요
소 양이 정말 어마어마 하게 많네요

김치통 두개 (김치, 깍두기)
그릇에 먹을 만큼만 덜어 먹습니다

정말 맛있었어요
건데기 양이 이렇게 많은
양평해장국이라니!

선지도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
국물도 정말 끝내줘요 👍👍👍


효능까지 좋은 양평해장국이네요

저는 또 가서 먹을 예정이에요
정말 맛있음 !!

5점만점 5점
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

📍위치 링크 클릭

[네이버 지도 바로 보기]
가야지원조양평해장국 잠실점
서울 송파구 올림픽로8길 11 J BAR